본가큰댁설렁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레이싱걸 조회 28회 작성일 2020-09-18 23:51:16 댓글 0

본문

본가큰댁설렁탕0926

설명

이게 1인분입니다. 수육 먹으러 반드시 가봐야할 국밥집.

#대구맛집 #수육정식 #기완로드

식당 : 진국밥
주소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168 / 대구 달서구 신당동 1087-13
전화번호 : 053-558-1188
영업시간 : 평일 09:00 ~ 22:00 / 토요일 ~ 15:00 /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30
주차가능여부 : 식당 입구쪽 약간의 공간
식당상세정보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6278803?c=14304006.8527770,4280152.1606582,13,0,0,0,dh\u0026placePath=%2Fhome%3Fentry=pl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wantv/

문의 : wana8484tv@gmail.com
[대구맛객]기완 : 식당 : 진국밥
주소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168 / 대구 달서구 신당동 1087-13
전화번호 : 053-558-1188
영업시간 : 평일 09:00 ~ 22:00 / 토요일 ~ 15:00 /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30
주차가능여부 : 식당 입구쪽 약간의 공간
식당상세정보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6278803?c=14304006.8527770,4280152.1606582,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wantv/

문의 : wana8484tv@gmail.com
한유충 : 오호라 또 가볼곳생겨좋네요~ㅎ
날씨가 쌀쌀해져서 뜨끈한거 먹고싶었는데
가보고 싶을듯요 ㅎ 풋고추먹고 인상쓰는모습에 웃고갑니다 기완형님~^^
날씨도 추워지는데 몸건강히 방송 쭉 잘부탁합니다
최무용 : 기완님 시계 머싯네요 어디꺼에요?
sy : 저번에 소개시켜주신 목련시장 국밥은 정말 쵝오였습니다 ^^ 여기도 가봐야겠네요. 포장되겠죠 ㅋㅋㅋ 언제나 훌륭한 리뷰 영상 감사합니다 ^^
이성미 : 오 신당동이네요!!
김인수야 : 도 레 미, 미쳤다~~~좋습니다 돼지고기는 식어도 맛나죠!!!
똘이 행복이뻐꺼 아빠 : 오 고기가 영상으로 봐도 좋아 보이고 국물도 깔끔해 보입니다 맛있겠습니다 배고파요 ㅎㅎ
웨이웨이 : 맛난 영상 감사합니다
Coffee Dreamer : 저는 그저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기완님만의 그 매력과 재미가 있어서 영상 자체가 재미나서 좋습니다.
너무 높은 기대치에 맞추려 고민 과하게 하지마세요. 머리 빠집니다 ㅠ.ㅜ
와~저 집 사장님 토요일은 정말 일찍 마치시네요. 그리고 매주 일욜 휴무라니...워라밸 죽여주는군요. 부럽!!!
본의 아니게 수육 짬처리를 하러가신;;; 흑흑흑
그나저나 저게 9천원짜리 정식에 포함된 수육양이라니 후덜덜하네요. (저희 동네 맛없는 국밥집의 수육 소자 15,000원짜리 단품보다 양이 많은데요?!?! ㄷㄷㄷ)
영상을 보다보니 기완님 볼살이 통통해보이십니닼ㅋㅋㅋㅋ
근데 저는 멍충이도 아니고 똘아이도 아니고, 왜 이걸 이 야심한 밤에 굳이 스스로 찾아봐서는 꼬르륵거리면서 침을 흘리고 있는걸까요 ㅡㅠㅡ
데스노트?!?! 기완님이 그 많은 돼지들을 다 죽이신건가요? ㅋㅋㅋㅋㅋ
김상인 : 성서계대 동문에 있는 유진국밥도 맛있습니다. 국밥이 엄청나게 깔끔해요

본가 설렁탕 도가니탕 맛집탐방 잠실 맛집추천

[구독하기] http://bitly.kr/9ydziiZ

BonGa Dogani Tang

석촌 호수 근처 맛집을 소개
봄이 다가오면서 기력 회복에 좋은 음식 중 하나인 도가니탕을 소개합니다. 제가 기력이 없을때 즐겨 먹는 음식이라 개인적으로 선호도가 있겠지만 많이 찾아 드시는 음식입니다.

#석촌호수 #도가니탕 #기력회복에좋은음식 #본가설렁탕 #3tv #잠실

사용된 음악
Song : Ikson - Anywhere https://www.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shooting box : 영상 잘봤습니다. ^^

... 

#본가큰댁설렁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2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