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남자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플러스씨 조회 138회 작성일 2020-09-21 12:17:11 댓글 0

본문

500만원 남자 옷 패션 명품 하울 / 언박싱 Luxury Fashion Hau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1월, 2월에 산 옷 하울이에요!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스톤 아일랜드 아노락
마르지엘라 독일군
마르지엘라 티셔츠
발렌티노 티셔츠
아크네 스튜디오

앞으로 더 재밌는 컨텐츠로 만나뵈겠습니다

Subtitles Will Be Added Soon!

Instagram: @giokim_
Flor Robles : Nice
김한쭌 : 시피컴퍼니 제품명좀알려두세요 ㅠ
Teresa Doomingo : Wow everything you buy it suited and look good on you
Tracy Clayton : I love how much thought goes into every piece of clothing. That red jumper is You should check out Commes De Garcon - Black Pepper Colonge, it is a great fragrance.
Brenda Aymara Azcona : verygood Gio
emilene pinheiro : Você ta tão bebê!❤❤❤Amo você Giokim ♥️♥️♥️♥️♥️♥️♥️
아슉쿠림 : 업뎃언제하나용
이건댓글이다 : ㅎㅅㅎ 구독하고가용
Kathryn Taylor : Maybe because I sew and like to make things unique to me, I buy cheap things so I don’t feel so bad cutting it up haha. I could never spend so much on a T-shirt.
코그티비COGTV : 대박대박!! 유튜브 같이 대박나요!!!

이게 1위가 아니라고? 해외 매체 선정 남자 브랜드 순위 TOP 5 (브랜드 별 아이템까지 알려드림)

명품들 할로할로방!
오늘은 해외 매체가 선정한 남성 브랜드 순위 TOP 5를 가져와봤습니다!
어떤 브랜드가 선정됐을지 두구두구두구....
각 브랜드 별 인기 아이템도 소개해드리니깐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

- 채널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kivanchyofficial
기방시 kivanchy : 기방시의 매화 착장 정보는 인스타그램 아이디 @kivanchyofficial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제작진
황금개미. : 형님 영상에서 쓰신 모자랑 바람막이 어디 제품인지 알고 싶습니다.ㅜㅠ
펜애뽈 : 근데 솔직히 명품브랜드 니트류는 사보고 갖고있는 사람이면 알겠지만 비싼값 합니다. 자체적인 원단으로 니트 짜는거여서...니트류는 추천
구름위로둥둥 : 저번달에 오프화이트 반팔 첨 사봣는데 ,, 재질은 ㅠㅠ
리지훈 : 잘 모르는데 그냥 써준거 읽는거 같다..ㅋㅋㅋ
게타 :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발렌시아가 캡은
박진영 : 횽님 모자 정보 좀 알려죠욥
라이어 : 발렌시아가 모자 솔직히 존나구림 ㅋㅋㅋㅋㅋ 시장표에 로고만 박은느낌
아라임 : 스톤이 없구만
복화술사 황예찬 : 모얍 ㅋㅋㅋ 오늘영상도 꿈잼이여서 좋았습니당 ㅎㅎ

[명품하울] 오랜만에 쇼핑했어요! (베르사체/우영미/솔리드옴므/피에르발망) Luxury Fashion Haul I 진이형

- 투네이션 후원링크
https://toon.at/donate/jongh

- 수수료없이 후원하기
카카오뱅크 3333-07-3440512

안녕하세요. 진이에요.
오랜만에 하울영상 가지고 돌아왔어요!!!!!
많이 기다리셨죠?
너무 늦어서 죄송하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영상 재밌게 봐주시고 좋아요와 구독버튼 꼭 부탁드려요.
알람설정까지 해주시는 센스!



-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geniekinn
- E-mail : honey_jay@nate.com
김정우 : 어떻게보면 돈받고 협찬받는 패션유투버보다 이런 사람이 더나을지도 몰라.
패션유투버란 애들 돈받고 협찬받고 홈쇼핑짓 해대던데 기본이 안된사람이고 오래못갈 패션유투버라 생각합니다.
자멜레온 : 금색옷은 진짜 입으면 중국인부자 아니야? 라는생각은 어쩔수없나봄..ㅋㅋㅋㅋ
김정우 : 블루종 조금 늦게 가셨으면 추가할인 받으셨을거 같은데요..
김아도 : 로고플레이, 시그니쳐 티 확나게 들어간건 보통 잘 안사죠
그래서 님이 산 그 옷들이 아울렛에 있었던거 같네요 ^-^
1귀신이 고칼로리 : 이거 2편 없나요?
잉잉어잉 : 2편이안나오는데 어캐된거죠?
꼴깍꼴깍 : 11:25 ㅋㅋㅋ수트자켓은 원래 패턴상(옷 설계상) 사람이입지않고 옷걸이에 걸어놓으면 저렇게 모여져요ㅋㅋㅋ의도된 디자인 아니에요ㅋㅋ
이성희 : 우영미 블레이져 제품명이나 코드좀 알 수 있을까요?
시티맨체스터 : 와 블루종 개 잘어울린다
우영미 보러왔다가 감탄하고 가요
어룰리기 쉽지 않은데 굳이네요
화인 : 지금도 베르사체 아울렛가면 비슷한 반팔, 비슷한 가격일까요?

... 

#럭셔리남자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