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리너스아메리카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구단 조회 70회 작성일 2020-09-15 23:57:16 댓글 0

본문

[체인점 카페]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카노!! 를 먹어 보았습니다.

영상과 음성의 싱크가 조금 안 맞네요 ㅠㅠ 제 얼굴 나오는 구간이 적은 편이니 감안하시구 봐주세요!!!

체인점 비하 발언이라기보다 요즘 이런 커피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것과 어떻게 발전하면 좋을지에 대한 생각을 담아 봤습니다!!

이제 종종 야외 방송을 해볼까 합니다.

혹시나 대구에서 저를 만나신다면 아는 척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핑포스트는 커피 리뷰, 생두 수입, 커피 컨설팅, 원두납품, 교육등!
커피의 좋은 재료인 생두와 관련된 모든 일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커포 쇼룸 : 대구광역시 중구 교동 3길 5 (수/일 off, 1pm~6pm open)
커포 블로그 : https://blog.naver.com/cuppingpost
커포 쇼핑몰 : http://www.cuppingpost.com/
커포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cuppingpost/
이정민 : 시즌마다 싱글오리진 원두가 바뀝니다!
홍창민 : 스타벅스 리저브는 강배전이라는 아쉽다라는 말씀 너무 공감입니다 ㅠㅠ
bro L : 커피공부하고있는 대학생입니다.
항상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김대운 : 형..ㅋㅋ어제 부산형 데리고 간 학생이에요ㅎㅎ 진짜 체인점도 싱글오리진 많이 파는데 나라의 대략적인 특징??.. 느낌보다는 그냥 아메리카노와 다른맛? 그런거에 초점이 맞춰진느낌이랄까.. 커핑 시간내서 자주갈게요^.^ 아 내일도 갈수도...
천정화 : 괜찮은 체인점 추천해주세욯ㅎ

[CafeVlog] 엔제리너스 9년차/엔젤알바,투잡직장인,아메리치노만들기,커피숍알바, 카페알바, 알바로그 , cafe log ,

몽글이의 카페로그 #1

요즘 저의 일상은 일+일 뿐이네요 본업은 카페 현장관리 실무자 , 아르바이트는 엔제리너스
일상을 담아봤어요 카페일상 함께해요


네이버 블로그 검색명 긍정세라
인스타 아이디 monggeul_
ᆞᆞ : 부럽다.. 전 메뉴 무료로 마실 수 있구ㅠㅠㅠ 나두 화장품 직원에서 카페 알바로 이동하면 마실 수 있을려..나..? 흐음... 예쁜 영상으로 잘 힐링하고 갑니다아~ 매일 화이팅입니다욧!!
커버넌트 : 엔젤 메뉴 다 맛없던데 지점마다 편차가 심하겠죠?
김깜상 : 넹 현장관리실무자는 어디서 뽑는건가요?
나덕춘 : 서울에서 일하는 엔젤인데 영상으로 엔제리너스를 보니까 너무 새롭네요!! 지나간 시즌메뉴도 반갑고 익숙한 BGM도 반갑구 ㅋㅋㅋ 수박 스노우랑 멜론 스노우 잘 만들고 계신가요? ㅎㅎ 그나저나 예전엔 점장이셨는데 엔젤 되셨다니..! 뭔가 되게 신기하네요!! 몽글님이 앞으로 투잡 안 뛰어도 배불리 먹고살 수 있기를ㅜㅜ
카페노예 jun : 바다다 ㅠ
사기꾼배씨 : 추출깨지는거 아닌가요?ㅎㅎㅎㅎㅎ
gy an : 물 틀어놓고 퐁퐁칠 하시는군요 물을 아껴주세요 ♡
윤희 : 핫 라떼아트 ♡♡ 멋져요!!
제가 커피는 못마시는데 엔젤은 음료 어느게 맛있어용?
김민정 : 팬케이크 만드는 영상도 올려주세요 ㅠ
엔젤리너스 팬케이크 진짜 맛있는데ㅠ
부탁드립니다ㅠ
그리고 존경합니다ㅠ♡♡
저는 이런 영상 너무너무 좋아요ㅠ♡
유산슬맛있따 : 안녕하세요! 실무관리자를 꿈꾸고 있는데 관련된 정보나 필요한 자격증 및 스펙이 무엇이 필요한지 정확하게 정보를 찾기 힘들어서 그런데 관련된 정보나 꿀팁같은게 있을까요??

[SUB] 아메리치노 만드는법 보여드림! | CAFE VLOG | 엔제리너스 Angel-in-us

#썸네일은카푸치노 #카페에서도칼질합니다 #컴플레인손님에게선물받았어요
ELSA : 이사오기전에는 엔젤리너스가 집앞에 바로 있어서(지금동네는 엔젤리너스 없어서 그립...ㅜ)자주가서 아메리치노 많이 먹었는데 그때는 얼음이 없었ㄱㅓ든요 언제부터 얼음이 들어갔나여??
Exhale the Pass Inhale the Future : Ty!!!
ke ning : Strawberry snow looks good!!
바나키 banaki vlog : 엔젤 진짜 오랜만ㅇ이네용 아메리치노맛이 궁금해서 가보고싶다는 생각이,,,!
Laura S : Aww sorry about the complaint, glad it all turned out okay at the end
And if makes you happy, I just binge watched almost all of your videos last night, I came in a couple vlogs before you moved cafes, but they're great! So icy
유정우 : 엔젤에서 이제 1달 되어가는 알바생이에요!
영상들 덕분에 레시피 시험 볼 때
도움 정말 많이 받았어요!!!
정말 감사해요~
Nurul Fajriati : So..... Americcino is a blended espresso. Now i know
마돌식 : 에끌레어님! 나중에 개인적으로 빵집이나 카페 차리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전공이 제빵이러고 하시니까 궁금해서요 ㅎㅎ
Yadid Kim : I love so much
Balázs Varga : i want to visit one of these cafes one day

... 

#엔젤리너스아메리카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3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