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장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터보차지 조회 23회 작성일 2020-10-02 00:31:55 댓글 0

본문

투명장화

PVC장화, 투명장화, 꽃장화, 레인부츠, 작업용장화

장마 패션/ 신발 고민, 장마철 코디까지~ 장마철도 뽀송하게!

비올때도 상큼하게~ 뽀송하게~

#장마패션 #장마철옷코디 #레인슈즈 #생활방수

*실버진이 추천한 젤리슈즈
콰니 http://kwani.kr/ (신발은 맞춤 주문이라 며칠 걸린대요)

*남자레인슈즈- 신랑 소장품(브랜드 몰라요, 지워져서 안보여요 ㅠㅠ)

*방수신발커버- 인터넷 검색하면 주루룩 나와요
-저는 위메프에서 샀어요

*룩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소장품으로 거의 sold out이라 별도로 기재하지는 않았습니다.

*비닐패션 영상 함 봐주십숑~ (집요,집요!)



---

촬영, 편집: 83프레임
https://www.youtube.com/channel/UCMLVNvqh_mOzpJ6dqJooffA

촬영장소: 무신사스튜디오 http://bit.ly/2F46sSg
청계천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박펄 : 린넨 자켓 숄 너무 예뻐요!
이경애 : 넘 재밌어요~~실장님 좋아요~^^
김수현 : 요즘 그냥 매일 비와서 ㅜㅜ 이런걸 찾아보구있넹..ㅎㅎ
금단이 : 한번 더해여~넘 조아여
튜튜튜튜튜 : 방금 최근에 올라온 크록스영상보고 이거 보니까!! 오옷 여기다가 크록스 광고하면 완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김하연 : 젤리슈즈구입하러갑니다 ㅋ~
효이 : 우산 위에서 물 뿌려주시는 센스ㅋㅋㅋㅋ
Rim행복한 하영 : 가는날=쉬는날 왤캐공감ㅋㅋㅋ
Hannah J : 15:52
지현지현 : 점잖은 비닐가방ㅋㅋ 너무 맘에 들어서 제품정보 여쭤볼랬더니 헉 일년전 영상이군요 ㅋㅋㅋ 어쨋든 넘나 유익하고 재밌는 영상이였습니당~~

장화실험2탄 독사들은 장화를 뚫을 수 있을까? will viper pierce rubber boots?

#viper#booots#칠점사#살모사
전영상에서 장화를 자르고 실험을 했는데 이번에는 직접 장화를 가지고 실험하였습니다. 장비가 빈약해 독사의 순간적으로 무는 장면을 포착하지 못한점 양해바랍니다.손으로 일부로 뚫는것 보다 뱀들의 턱힘은 생각보다 훨씬더 강했습니다 들이나 산에가실때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유병주 : 오늘 추석이라 시골집에 내려왔는데 이 실험 영상을 집안 어르신께 보여주니까 상당히 인상깊게 시청하였습니다. 고무장화를 뚫지 못한다는 의견이 대세였는데 독사이빨에 뚫려 버리니까. 충격과 동시에 경각심이 생겨서 비싸더라도 갯벌장화나 그에 준하는 장화를 조만간 구입한다고 하네요. 아무튼 자연도 소중하고 뱀생명도 소중하지만 우선 자신의 목숨을 지키고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게 더 현명하지 않겠습니까? 아주 유익한 실험 영상 잫봤습니다.
질퍽한인생 : 아... 장화도 독사 이빨을 방어하지는 못하는군요.
그것도 모르고 장화신고 풀밭을 헤집고 다녔었다니...
아찔합니다! 시골에 계신 친인척 분들께 꼭 추천할 영상입니다.
성민 : 전투화도 뚫으려나
귀요미 : 오랜만에 뱀 보니까 바람의나라가 생각나네요
헤이 미스터 블루[Hey, Mr Blue] : 군화도 뚤리는지 실험해주세요
이수현 : 전투화가 짱이지
양선생 : 근데 조심하세요 물릴까봐 걱정되요
호호하하 : 군대 전투화도 실험 해주세요 군인들 진짜 위험해요ㅠㅠ 퍽하면 훈련이라고 숲을 들어가니...
Archiban : 시골에서 뱀에 물려서 병원에 오신 분들이
양동이에 물린 발을 넣고 양동이에 등유를
채워주면 독이 빠져나온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илья상남자 : 트렉스타 전투화도 뚫릴까요??각종신발로 실험한 영상도 유익할듯합니다ㅎㅎㅎㅎ

... 

#투명장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