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여자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겟토 조회 340회 작성일 2020-10-23 07:42:05 댓글 0

본문

스타일리스트는 쇼핑 어디서 해요?..진또배기(?) 쇼핑사이트 TOP 4 알랴줌!!

여러분~~이제 또 계절이 바뀌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
그러면 또 가을 겨울 맞이 쇼핑을 해야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했어요!!ㅋㅋㅋ
제가 자주 애용하고 쇼핑하는 사이트 4곳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구 영상을 만들었답니다ㅋㅋㅋㅋ
아시는 분들도 있구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꿀팁이 되고
아시는 분들은 한 번 더 같이 보는 걸로ㅋㅋㅋㅋㅋㅋ
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으면 아시죠?ㅋㅋㅋ
구독 좋아요 댓글까지~~~!!



#쇼핑몰 #쇼핑몰추천 #쇼핑사이트

#인터넷쇼핑 #여자옷쇼핑몰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최미옥 : 아하 장자매사이트 안에 뮬 이군요 ㅎ
최미옥 : 앨리스님 스퀘어뮬이라고 치니 사이트가 없어요
최미옥 : 지금 ᆢ열심히 쭈욱 앨리스님 동영상 찾아가며 봅니다
넘 멋지고 속이 시원한 영상입니다
빠졌어요
김성경 : 언니믿고 구매갑니당~♡
박상욱 : 안녕하세요 혹시 Ruve 같은 남자 해외 직구사이트는 없을까요?
힘과꾸망 : 여기서 추천받고 오픈더도어 이용했는데 최악입니다.
코로나때문에 힘든줄은 알지만
말도없이 배송 안하다가 닥달하니 겨우 지연된다는 말해주는것도 그냥 그러려니 하려했는데
갑자기 주문취소됐다는 메세지가 오더라고요
근데 제일 큰 문제는 제 통장에 입금내역이 없었다는거에요..
지금 업체 전화도 끊어놨는지 "고객의 상황으로 인해 전화연결이 불가능합니다"는 메세지만 나오고
카톡상담도 아예 닫아버렸습니다.
저처럼 취소문자 받으신분들 꼭 입금내역 확인하시고
홈페이지 Q&A 게시판 들어가셔서 문의남기세요.
진짜 오픈더도어측 대처가 무책임해서 너무 화가나서 신고까지 하고싶은 마음입니다.
Jenny Pysh : 유명한 쇼핑몰들 중에서 뭘 좋아하시는지 추천해줬으면 좋겠어요!
양재은 : 최고 도움됩니다~~
괜찮은 베이직템도 정보주세요~~프리즈
낚지볶음 : 외출할 필요없이 집에서 장보기 여기에서 http://iryan.kr/t6br9xinhv 하세용
11번가 한정특가 찬스! 밖에 나가실 필요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쇼핑하세요~~
혀니 : 이런 브랜드들은 어떻게 알게 되신건가요?

내가 쇼핑몰을 보는 포인트‍♀️ 끌리는 5군데 쇼핑몰에서 10가지 사 봄

반가워요~연보라 여러분
온라인 쇼핑몰 들어가면 처음에 뭐부터 보세요?
저만의 기준(?)^^으로 쇼핑몰5군데 들어가서 자체제작품, 베스트제품, 궁금한아이템 위주로 온라인 쇼핑해보았어요~
도착하는대로 하울영상도 이어 올릴게요~
코로나 조심하세요~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유이공이공 : 작은바지도 있어야해요!ㅠㅠㅠ
유이공이공 : 하지만 싸게 사고싶은 아치는 오늘도 세일상품을 노립니다
하나 : 보라님 밀크코코아 리뷰하는거 보고싶어요!ㅋㅋ 나중에 또 쇼핑몰특집 하시면..!
버드리 : 베니토 완전 애정하는데 대표님 모델분도 너무 고급지고 옷 받았을 때 퀄리티도 정말 좋아서 제 친구들도 많이 사는 쇼핑몰이예요 여기에 나와서 괜히 뿌듯하고 기분 좋네용❤️❤️
김망탱자루 : 개인적으로 업타운 홀릭 너무 좋아하는데 아쉬워용
이름 : 트렌디어패럴 파인땡큐 하와 언더비
프롬비기닝 원로그
다 만족스러웠던 쇼핑몰
Bom Bom : 젬마월드 추천이요!! 자체제작 질이 좋아요~~
즐거운하루 : 보면서 마치 내가 사는것 같은 느낌..쓰....
ㅋㅋㅋㅋㅋ 설렌다★ ㅋㅋㅋㅋㅋ
HHH H : 슬앤 사장님 사진찍는스킬 없으면 회사 망한다.. 진짜 사장님 감도 개쩖.... (퀄리티는 읍읍..
비비 : 인쇼는 아무리 질 좋다고 해도 거기서 거기인 것 같아요. 특히 가격대 저렴하면 아무리 질 좋다고 해도 봉제부터 브랜드랑 너무 다름 ㅠㅠㅠ 커먼ㅇㄴㅋ 자체제작 사람들이 하도 좋다고 하길래 사봤는데 블라우스 봉제 마감 수준보고 깜짝놀라서 민망해서 안입어요 ㅋㅋㅋㅋㅋㅋ.....

3년째 집에서 여성의류 쇼핑몰을 혼자 운영하는 일개미의 일주일 (스토어팜,지그재그,에이블리,브랜디,쿠팡,자사몰 운영) 1인창업 쇼핑몰

집에서 여성의류 쇼핑몰을 3년째 혼자 운영하는 일개미입니다.
스토어팜,자사몰,지그재그,에이블리,브랜디,쿠팡에 입점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JY시베리안허스키 : 사장님~쇼핑몰 사진찍을때 쓴 하얀색 판 어디서 구매하신에용?
XUE려니 : 안녕하세요 실례지만 사이트제작이나 이런건 직접 하시는건가요?
s cd : 영상 유용하게 잘 봤어요!!
저도 브랜디 입점 쇼핑몰에 관심이 많아서 혹시 메일로 몇 가지 질문드려도 괜찮을까요?ㅜ
별하이마미 : 보니깐 집에서 촬영하시던데 자연채광만 쓰시는건가요? 저두 방한켠에 공간을 마련하려는데 조명을해야하나 고민중이예요ㅜㅜ 혹시 거울샷 찍는방법 메일로 알려주실수 있나요? skssnskdi@hanmail.net 바쁘실텐데 부탁드릴께요^^;
우주하마내꾸양 : 쇼핑몰 그냥 쉽게 생각하고 쇼핑몰이나하고싶다라고 한적있었는데 이영상보니까 진짜 많이 힘들어보여요 정말 옷좋아하고 일에대한열정없으면 오래하기힘들꺼같아요
gitae jang : 샘플반납은 사입삼촌한태 맡기시나요?
효워너블 : 조명 정보좀주시먄 감사하겠습니다
4라이프면역전문회사 트랜스퍼팩터 : 혼자서 저걸 다해내네요·정말 대단합니다·큰성공하시겠네요
jinheyj : 대단해요 ㅠ
조안나 : 진짜멋있어요ㅡ^^옷을사랑하는 느낌을받아요ㅜㅜ열일하시는사장님 대박나세요

... 

#잘나가는여자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