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성형외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균이아빠 조회 53회 작성일 2020-09-25 16:32:13 댓글 0

본문

부유방, 병원에서는 어떻게 제거할까? (이미지 성형외과 이홍기 원장&이고은PD)

아무리 운동해도 빠지지 않는 겨드랑이 살?
민소매 옷을 입을 때마다 툭 불거져 나온 겨드랑이 때문에 고민이라면 주목!
이미지 성형외과 이홍기 원장과 함께 부유방의 모든 것을 알아봅니다.
겨드랑이 뿐 아니라 심지어 회음부나 가슴아래께에도 생길 수 있다는 부유방.
성형외과에서는 어떤 식으로 수술을 하고
수술 후 주의할 점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출연_이고은PD\u0026이미지 성형외과 이홍기 원장
기획_이고은PD
편집_양동주PD

0:00 시작
1:47 부유방이란?
2:06 부유방 수술 적응증
4:23 부유방 수술 방법
6:06 수술 후 주의할 점

#부유방 #이미지성형외과 #이홍기

여유증 기획영상 링크_

여유증과 부유방 생방송 링크_https://youtu.be/OIjWAa-bJxs

✔ 비온뒤의 재밌고 유익한 영상과 더 함께하고 싶다면\r
'좋아요'와 '구독하기' 많이 눌러주세요!\r
\r
✔ 비온뒤 공식채널\r
홈페이지 | http://aftertherain.kr
의학채널 비온뒤 : 영상과 관련해 궁금증이 있으시거나, 더 많은 비온뒤 콘텐츠와 멘토 의사를 만나시려면 비온뒤 앱을 이용해주세요

비온뒤 앱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aftertherain.android.afterrain
비온뒤 홈페이지 : https://www.aftertherain.kr/
aloe hunter : 영상 잘 봤습니다 ^^
민채블리 : 부유방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큰 도움 얻어갑니다!! >_<
야옹이 : 부작용이 무시무시 하네요 7:20
B Kim : 이고은 피디님 완전 미인이세요
happily ever after : 부유방 진차 고민ㅠㅠ
Sienna lim : 원장님 계신 병원 알려주세요
footballcoreano : 부유방? 이런게 존재하는구나 처음알았네요 신기하다 와.
홍콩할매 : 구독자 점점 늘고있는 비온뒤... 축하합니다 ^^
Insun Choi : 저는 임신했을때 이게 먼지 확실히 알게 되었어요. 영화 토탈 리콜의 한장면이 떠오르면서 제가 돌연변이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낮고 둥근 코 수술만으로 이미지 개선 가능할까? 정우진 원장님의 닥터솔루션 [아이템성형외과]

둥글둥글하고 순박한 이미지!

코수술만으로 이러한 이미지를 개선하였는데요.

정우진 원장님의 맞춤 솔루션 지금 확인해보세요!







컴플렉스를 개선하고 싶다면 아래 문의방법을 이용해주세요~!

아이템은 아름다운 목표를 함께 해결해 나갑니다.


---------------------------------------------------------

[ 문의 ]

* 카톡문의 : @ 아이템성형외과

* 전화문의 : 1661-9656



[ home ]

http://www.itemclinic.com



[ cafe ]

http://cafe.naver.com/cabaltwo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em_ps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itemps



[ kakao chanel ]

http://pf.kakao.com/_xkGhRE



#아이템성형외과 #코수술 #코성형 #코끝성형 #코고민
#낮은코끝 #둥글고낮은코 #정우진원장 #신사역성형외과
ᄀ닛ᄂᄀᄂ인ᄋ : 아이템잘하기로유명함
MyAngel : 0:43 이정도가 한국인 평균이라니.....
우리나라 사람들 코성형 많이 할만하네....
평균보다 조금 낮은편이라고하는데
내눈에은 엄청 낮아보이네
humhun : 역시 얼굴에서는 코가 젤 중요한듯
코는 수술하면 얼굴이 확달라보이네
이래서 사람들이 코성형하는거네여
shortcut99 : 와 코만 했는데 저렇게 바뀌는거 실화인 가여?? 역시 기본 바탕이 어느정도 있어야 되나보다...ㅠㅠㅠ 마지막 사진 존예..ㅠㅠ
giffmo520 : 콧대가 중요하긴 한거같음.. 미간부터 코끝까지 오똑해야 인상 달라보임ㅋㅋ 근데 1:55 넘 귀여운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
할수있따 : 코수술이 단순히 코만 높이는게 아니라
얼굴의 다른 전체적인 이미지까지 바꿀수있나보네요
이거는 좀 신기한네요
치치엘 : 대박이당 수술후 코 옆모습 엄청 예쁨... 원래도 예뻤는데 코 하고 뭔가 엄청 또렷해짐... 내 코도 수술전 저런 감자코인데ㅠㅠ 코만 바꿔도 인상 바뀌려나 부럽따....
toxicapple : 남자도 딱 저분이랑 똑같은 모양 코일때, 비슷한 효과 볼수있는건가요 아이템 남자 성형도 잘해주신다고 들었는데, 남자 리얼모델도 나와서 원장님이 솔루션 설명해주시는거 영상 올려주세요 남자라고 해서 성형방식이라고 해야하나 뭐 쨌든 그런게 크게 달라지는지요 여자케이스가 많아서 아쉽네요
구지 : ㅗㅜㅑ 저게 낮은 이마면 나는 ....
grim10 : 아이템에서도 코로나 때무네 겁나 철저하고 강력하게 방역 진행하고 있는듭
역시 갠적으로 믿음가는 병원 리스트 안에 꼽음 저렇게 코만으로도 이미지 확
바껴서 말로만 듣던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은 사람들은 성형 복권 당첨됐다고 하더라? 나도 가능할까

성형외과 실장조차 절대!!! 안 가는 성형외과가 있다고? [강남언니]

◼ 언니들이 돌아왔다!!
1편보다 나은 속편 없다고 그 누가 말했나.
1편보다 더 쎈 언니들이 쎈 입담 장착하고 돌아왔다!!

실장도 절대 안 가는 성형외과부터
성형외과 실장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까지!

뛰는 전 실장 위에 나는 현 실장 있다!
현직 성형외과 실장들의 앞도 없고 뒤도 없고 내일도 없는 폭로 대잔치
(머..멋있다..)

현기증 나니까 빨리 보여주세요;;

#성형외과 #성형외과실장 #뷰티시술
---------------------------------------­­-----------------

⊙ 성형전문가, 강남언니를 더 만나보고 싶다면?

FACEBOOK http://bit.ly/322O8RR
INSTAGRAM http://bit.ly/325pX5k
APP DOWNLOAD http://bit.ly/2BFzh55

----------------------------------------­­-----------------
COPYRIGHT ⓒ 2018 HEALING PAPER CO., LTD. ALL RIGHTS RESERVED.
----------------------------------------­­-----------------
강언TV : 0:12 전 실장 썰?
1:03 상담 노하우
2:15
2:52 성형외과 실장도 절대 안 가는 성형외과는?!
3:58 330번 다시 태어나도 본투비 얼(굴)천(재) 은우는 못 따라가여(개단호)
4:26 성형에도 트렌드가 있다?
5:08 “엄마 나 성형할래!!!”
5:45 가장 보람있었던 순간은?
6:29 여기까지 봐주새오❤︎

'강남언니'의 유용한 성형시술 정보를 놓치지 않으려면?!
구독하기✅ http://bit.ly/2C9jjjZ
앱 다운로드⬇️ http://bit.ly/2BFzh55
grace nas : 세명 나온곳은 안가고 싶다;;;
mainaimisyo H : 지들이 수술도 안하는데 뭘안다고 존나 이해가 안감 수술하는 의사가 내눈을 보고 상담을 해야지 실장이 왜있는지 이해가 안감.
박은범 : 리스펙성형외과 쌍수 실명
오빠들의대딸요정 : 말하는게 너무 천박해
두리 : 오 대놓고 진선?유튜버 저격하네
황수연 : 실장들 어떻게 믿냐...ㅋㅋ
ပျော်ရွှင်ပါစေ မင်္ဂလာပါ : 2:53 사모 있는 병원이 왜 기피일까...인간 cctv때문에 헛짓거리 못해서?
ᄀ닛ᄂᄀᄂ인ᄋ : 실장있는병원은 거르삼 가자마자 실장이나 코디네이터가 어디할지 상담하는데는 걸르고 바로원장보는 곳으로 가야함 저3명 무당같이 생긴년들이 있는 병원은 거르는게답임
판다를보면하트를누르게되 : 비유 전혀ㅠ안 올드해요!. <엥에에> 넘 솔직들 하셔

... 

#미지성형외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4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