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마사지 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 조회 35회 작성일 2020-09-29 19:37:43 댓글 0

본문

타이마사지 후기입니다. (feat.놀라운 현실)

#김윤호#불펌하지마세요#기생충들아

contact : kimyunoyuno@naver.com
맞나용 : 이상하게 퇴폐 마사지 다니는사람은 건마 없다고 투덜거리고 건마다니는 사람은 퇴폐 마사지 어디 숨어있냐고 그러고..
돌아다니는 동선이 다른듯..
안슨생 : 진짜머리비어보인다
롤토박사왕코 : 너가 형편없는곳감
이상한짓을 떠나서 좀 유명하고 큰곳가면 마사지만 받아도 백퍼만존 겁나 시원하다
ᅳ빨간색 : 태국가면 마사지 ㅈㄴ 시원하게 2시간 받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받지마세요 (참고로 태국마사지 겁나 쌈)
ᄉᄉᄉᄋᄋᄋ : ㅇㅇ못생김
이근택 : 죄송한데 못생기셨어요
김승호 : 붕신
돌 : 말하는데 틱장애 있나 무슨 몸을 계속 팅팅거리면서 가만있지를 못하네
자유영혼상 : 베트남 .태국 불법마사지좀 단속해라 전국에 마사지샵 세금안내고
외국인 월 500이상번다
남윤웅섭 : 못생겼어요

내가 사는 오피스텔에도?…'1인샵' 성행

내가 사는 오피스텔에도?…'1인샵' 성행\r
\r
[앵커]\r
\r
1인샵이라고 들어보셨습니까. \r
\r
여성 혼자 머무는 오피스텔을 마사지샵처럼 꾸며놓고 남성들을 상대로 유사성행위를 해주는 업소인데 서울 시내 곳곳에 이런 '1인샵'이 성행하고 있다고 합니다.\r
\r
박현우 기자가 보도합니다.\r
\r
[기자]\r
\r
서울 마포구의 한 오피스텔.\r
\r
어두운 내부에 마사지용 침대가 놓여 있습니다. \r
\r
개인 생활 공간에 불법 마사지샵을 차려놓고 유사성행위를 해주는 이른바 1인샵 입니다.\r
\r
[1인샵 업주] "엎드려 마사지하고 마무리 할 때만 XX 한 번 XX 거고…(가격은?) 8만원 1시간…"\r
\r
별다를 것 없어 보이는 서울 강남의 한 오피스텔에서도 '1인샵' 영업이 성행 중이었습니다.\r
\r
이 오피스텔에서만 최소 두 군데에서 1인샵 영업이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r
\r
[1인샵 업주] "저희는 저 혼자 관리를 하는 것이고요. 감성 마사지다 보니 마사지 자체가 좀 하드해요. 저는 탈의를 다 해요. 당연히 손님도 탈의 다 하시고 관리 받으시고…"\r
\r
1인샵 업주들과 접촉은 특정 사이트나 마사지업소 소개 커뮤니티 등을 통하면 어렵지 않게 이뤄집니다.\r
\r
해당 사이트들에는 서울 시내에서만 수십 곳에서 1인샵 영업이 이뤄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
\r
[염건령 / 한국범죄학연구소 선임연구원] "성매매법상 위법행위가 발생하기 때문에 범죄 문제가 이용객들에게 발생할 수 있고 여자분 혼자 근무하기 때문에 성범죄, 강도의 목적을 가진 범죄자들이 접근하면 무방비로 피해를 입을 수 있어…"\r
\r
경찰은 1인샵에 대한 단속을 벌여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
\r
연합뉴스TV 박현우입니다.\r
\r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r
\r
(끝)
박미연 : 몸파는것도 제주가는놈들이 많으니대박
Sara_sweet : 걸티비보면서 잠들었다가 10년만에 몽정해가지고 이불에 ㅈ나쌋는데 어떡하냐
Indian gamer : 딱 잠자기 전에 바지 살짝내리고 걸티비 보면서 만져주다가 한발 뽑고 자는거 국룰 ㅇㅈ?
S P O U F Y yt : 걸티비는 구글플레이스토어 에서 다운받는거 맞지?
Ashok Prusty : 진짜 외로운 사람들한테 위로해주는거보다는 걸티비 보여주면 힐링된다
Just Fun & Think : 그럼 어디서 걸티비 다운을 받겠냐 ㅂㅅ아
R.I.P Bengali : 어젯밤에 걸티비보다가 쥬지존나 망가짐 현타씨게오네
żółwioś : 님들 걸티비아심? 한번 보셈 진짜 그냥 쥬지가 주체를 못함
Cortaz Ahmed : 이번엔 걸티비냐?ㅋㅋㅋㅋㅋ티비이름 ㅆㅅㅌㅊ네 ㅋㅋㅋㅋㅋㅋ
lsh l : 대전에는 없나 소개좀~

일산커플마사지 역시 엄지약손 일산마사지 엄지 척!!!

#일산커플마사지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엄지약손 #일산등관리 로도 으뜸! #일산등관리 시원하게 받고 왔네요 다양한 통증을 한번에 해결하고프다면 이곳 추천해요 .
정도롱 : 시원하겠어요

... 

#일산 마사지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