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9월고1모의고사등급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망치 조회 52회 작성일 2020-10-01 15:47:28 댓글 0

본문

2019년 9월 고1 모의고사 전체풀이!

#고1#모의고사#2019년9월
정재훈 쌤의 2019년 9월 고1 모의고사 전체풀이!!

대치동 수학전문 학원
선수학 919 수학학원은 대치동 919번지에 있습니다.~
정재훈 쌤은 대치동에서 15년경력으로 많은 학생들을 의대와 SKY대학에 진학시킨
전문수학선생님이십니다.~

영재고, 과학고
강남8학군 고1, 고2 학교내신 시험관리 개인별 맞춤시스템 수학학원
교재관리 개인별 맞춤시스템 수학학원
고3, N수 수험생을 위한 수능 대비 개인별 맞춤 시스템 수학학원
선수학 919 수학학원

* 전화 문의 : 02-3453-7200

▶ 네이버 카페 (자료 다운로드) : https://cafe.naver.com/math919
▶ 이메일 문의 : 1317jung@naver.com
* 화질이 안 좋을 시 영상 우측 하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신 뒤 품질을 1080p로 설정해주세요~!
정재훈 쌤의Math In Tv : 1번 0:59
2번 1:50
3번 2:15
4번 2:47
5번 4:16
6번 7:30
7번 9:11
8번 10:10
9번 11:58
10번 14:50
11번 16:36
12번 19:59
13번 24:18
14번 28:09
15번 30:11
16번 34:33
17번 42:32
18번 46:14
19번 55:27
20번 1:03:05
21번 1:07:16
22번 1:14:23
23번 1:14:53
24번 1:15:50
25번 1:16:54
26번 1:18:37
27번 1:20:20
28번 1:23:47
29번 1:29:52
30번 1:38:17
d sebatian : ㅋㅋㅋㅋ30번 제가 풀엇는데 넓이할때 a제곱안하고 a=100해서틀림.. 풀이다맞으면뭐해 ....ㅡ...............ㅡㅡㅡ ㅋㅋㅋㅋㅋ아짜증나요...
김수현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나경 : 내일 모의고사라 보고있는데 완전 잘가르치네요....!!! 내일 잘보고올게요!
세인 : 내일 모의고산데 이거 풀다가 막막해서 해설 보고 자신감 얻고가용...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si t : 해설감사합니다^^
ᄋᄋ : 30번은 그림 줬으면 정답률이 조금 올랐을수도 있겠네요 그림 줄줄 알았는데
안줘버렸네요..ㅋㅋ
쭌이 : 근데 보면서 진짜 신기한데 직선이랑 원 진짜 그림 처럼 잘 그리시는거 같아요..신기해요..
쭌이 : 인상이 참 좋으신거 같아요 ㅎㅎ 항상 잘 듣고 있어용 감사합니다
김소희 : ㅋㅋ 나는 9a=5b 구하고 대충 14*2=28로 찍었는데 맞춤 ㅋㅋ

[2019 고1 9월 학력평가 해설강의] 수학- 이국희쌤의 수학1부(1~14번)

[2019 고1 9월 학평 해설강의] 수학(나)- 이국희쌤의 수학1부(1~14번)

** 해설강의 바로가기 : http://bit.ly/2lzYicZ
** 9월 학평 등급컷 보기 : http://bit.ly/2lu4pQc
** 9월 학평 약점 보완을 위한 무료강의 보러 가기 : www.ebsi.co.kr
기출문제 다운로드 ►http://bit.ly/2vk1zOS

2020 고1 9월 모의고사 전문항 해설강의!!

2020년 9월 17일 시행된 고1 9월모의고사 수학 전문항 해설강의 영상입니다.
앞서 2019년 9월 모의고사 기출 분석하면서 도형의 방정식에서 고난도 문항이 많이 출제될거라 예상했는데 정확히 들어맞았네요!! 킬러 급의 문제는 없었다고 생각하며, 6월 모의고사에 비해 학생들의 체감상 다소 어려울 수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울러 영상 업로드하는 시점이 아직 답안지가 올라오기 전이라 답 혹은 풀이 및 설명과정이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너그럽게 양해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확인한 후 빠르게 피드백 해드릴게요! 시험 보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여러분의 수학영역을 응원합니다 :)
ᄆᄆ : 객관식 마지막이랑 서답형 첫번째문제 틀려서 93 ㅋㅋㅋㅋ
한쥐 : 19:07 네모에 왜 x가 들어가야 하나요?? 중근이면 (x-1)제곱 이렇게 하지 않나요? 잘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Danny U : 98점 나왔습니다ㅋㅋ..........하아
김우겸 : 20번 mc거리 구하실때 전개식에 계산오류있으셔용
김승원 : 81점인데 1등급 나올까요....??
제민규 : 다풀고 검산까지 다 해서 80분 걸리고 잤네요 개인적으로 6월보다 훨씬 쉬웠던 것 같습니다 6월도 만점이긴 하지만 중간중간 약간 주춤했던 것 같은데 이번 시험은 브레이크 없이 쭉 달렸던 것 같아요 29번에서 y=x 위의 점이라는 것을 안 보고 (a,b)로 풀어서 헛고생했네요 점 좌표 거의 다 구했는데 안 풀려서 나중에 알고 풀었습니다
1컷이 81이라는 것 보고 많이 놀랐네요 아무리 찍고 자는 애들이 많다지만 04년생 정말 역대급으로 공부 안하는 것 같습니다
추억팔이 : 수학만 쉬웟어요..
윤슬 : 아 29번 수직 이용하면 더 빨리 풀수 있네요..아...저 Q도 구하고 해서 드럽게 오래 걸렸는데ㅠㅠㅠㅠ이번은 29보다 30번이 더 쉽고 빠르게 풀렸네요
신대호 : 앞 장 풀고 다 찍었더니 43점 맞았습니다 ㅆㅅㅌㅊ인가요?
변영찬 : 39:16 에 5/4t^2 -5t+5 =45 아닌가요?

... 

#2019학년도9월고1모의고사등급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