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지문 인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뻬이징덕 조회 28회 작성일 2020-09-12 11:42:03 댓글 0

본문

나를 알아보는 소름돋는 집?! 야생 마린이가 건축 했는데 반전ㅋㅋ 집짓기! 마인크래프트 야생 (Minecraft)

마인크래프트 야생 초기화 당해서 다시 돌아왔습니다ㅠㅠ
브롤스타즈 레온 스킨의 집짓기 건축!

리뷰 : 첫번째는 집짓기 건축과 지문인식 문 만들기 도전!
농사(밀,호박,당근,감자)와 동물(돼지,소,양,치킨)도 길들여보고 그리고 엔더맨과의 결투 해봤습니다!
다이아 검을 하루 빨리 만들어야겠습니다!!
그리고 주민마을 바닷가마을인데 막판 쿠키영상 꼭 보세요ㅋㅋ

[구독과 알람설정] 눌러주시면 영상을 더 빠르게 보실 수 있어요!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야생 #Minecraft

모바일 게임 마인 크래프트 재생목록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MSZvme7PdbD73hy41XU2_AONWACw3JhK
구독하기(Subscri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mP6N0_CMbMUYwQRaPoFyng?sub_confirmation=1
동동 TV : 나갈때 당황스럽네용
마린이라 몇시간 연습한건데 ㅠㅠ
정유진 : 마크 포켓몬 모드 헤 주새요
남은희 : 내
조숙희 : 섬세한손길쓰면유리떨굼
이기석 : 풀 프라다가 물 부으면 시앗 안 남고 없어져요
김민성 : 2:45김취아니고 썩은고기... 좀비 살 껍데기인데
하푸tv : 동동님,마크닉네임 뭐에요??
박희선 : 엔더맨다리약점
윤지홍 : 방금스라임이있었어요
하율제니 추억일기HAYULJEENYMEMORISE : 유리 섬세한손길 인첸트있으면 일해용라님

출입국 심사도 자동...오늘부터 더 빨라진다 / YTN (Yes! Top News)

[앵커]
지금까지는 외국으로 여행 갈 때 공항 출입국심사대에서 적지 않은 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자동 시스템을 이용한다 해도 사전 등록을 해야 했는데요.

오늘(3일)부터는 19세 이상 우리나라 국민은 사전 등록하지 않아도 자동 시스템으로 빠르게 통과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정미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여행 성수기만 되면 긴 줄이 늘어서는 공항 출입국심사대.

대기 시간을 줄여주는 게 지문과 얼굴 인식으로 통과하는 자동 출입국 심사입니다.

하지만 그동안은 자동 시스템을 이용하려면 사전에 줄을 서가며 지문과 얼굴을 등록해야 했습니다.

[심진영 / 서울 잠실동(자동 출입국 심사 신청자) : 수속 통과할 때는 아무래도 빠를 것 같은데 여기 등록하러 와보니까 사람들이 많이 신청하시고 붐비는 것 같아요]

이젠 사전에 등록하지 않아도 만 19세 이상 우리나라 국민은 자동 출입국 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경찰이 보유한 주민등록 지문을 활용해 자동 심사하는 것으로, 인천공항의 시범 실시를 거쳐 오는 3월엔 전국 공항으로 확대됩니다.

[양차순 / 법무부 인천공항 출입국관리사무소 지원국장 : 국민이 자동출입국심사대 이용을 많이 하시게 되면 저희 심사관을 재배치해서 외국인들에게도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여권 사진 부분을 이렇게 거꾸로 되도록 들고 판독기에 댄 다음 2~3초 정도 지나 문이 열리면 카메라를 향해 서서 두 번째 손가락을 지문 인식기에 대면 끝납니다.

하지만 너무 서둘러 지나가려 하거나 자동 시스템이 익숙하지 않은 여행객들은 당황할 수도 있습니다.

또, 최근에 이름을 바꾸는 등 인적사항이 변경됐거나 주민등록증을 발급한 지 30년이 지났다면 지문 인식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 등록을 하는 게 좋습니다.

YTN 이정미[smiling37@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2_20170103090226998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Pasadena, Ca 91105 : I'm a citizen of the United States.
안형용 : 외국여자이쁘다ᆢ
초시침 : 그럼출입국심사원은 필요없는건가 이제?
랜플 : 쳇 19살 미만인데 ㅜㅜㅜ 이렇게 미성년자는 움니다
장인수 : 저도 10 월 추석 때 일본으로 갑니다. 어느 공항으로 갈 지는 모르지낭 자동 출입국 심사 라니 이용해 볼 생각 입니다,
오후피곤한 : 요런거 좋네요.

미어캣 지문인식 [냥이아빠]

지문인식 되긴 함??

냥이아빠 팬카페
https://fanding.kr/user/46QduwVvxzOm

저는 미로미 분들의 다양한 번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뽕리즈 : 거기 은지 너도 안녕할때 개놀랐다
Kim글라라킹 : 오프닝 맘에든다 늘 이렇게
두부인싸가 되고 시퍼 : 0:09 어머 제이름을 불러주신다니 영양갱이네요.
어땍 - 좀비고즐겜러 : 아 진짜 너무 귀엽다 ㅠ
하은지 : 어머어머 은지라길래 놀랐네
i j : 냥빠 더빙은 보면 볼 수록 빨려들어가욬ㅋㅋㅋㅋㅋㅋ
밍구 : 내 이름 불려서 놀랫네
박금신 : 아닠ㅋㅋㅋㅋ오프님 진짜 언제봐도 꿀잼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dl상원 : 처음 장면 정말 웃겼어요 ㅎㅎ 제미있고 귀어운 영상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혜민 : 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 뜯기는 거 아녜요?ㅋㅋㅋㅋㅋㅋ

... 

#자동 지문 인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4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