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유럽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일락 조회 29회 작성일 2020-10-16 19:47:46 댓글 0

본문

'추석연휴' 고향 안 가니 여행가자? 제주도가 내린 '초강력대책' / YTN

■ 진행 : 이재윤 앵커, 이승민 앵커
■ 출연 : 류재복 / 해설위원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앵커) 이번 연휴 기간에 보니까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도 많고 상당히 연휴라고 생각을 해서 어딘가로 떠나려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류재복) 그러니까 지금 다음 주가 수요일부터 연휴가 시작되기 때문에 월화를 휴가 내고 이번 주말부터 아마 상당히 여행들을 많이 가실 것 같고요. 제주도도 10월 30일부터 집계했을 때는 20만 명 정도가 찾아올 것으로 봤는데. 이번 주말을 포함시키니까 10만 명이 더 늘어났습니다. 30만 명이 찾는다는 거죠.

제주도로서는 사실 상당히 긴장을 안 할 수 없죠. 그 많은 사람들이 와서 머물게 되니까. 그런데 제주도는 이미 오래전부터 제주도가 고향인 분들은 이번 추석에 찾아오지 마시라라는 캠페인까지 벌였습니다.

그런데 막상 친척들은 안 찾아오는데 여행객들이 대거 들어오는 상황이라서 특별행정조치라는 걸 발동했습니다. 강력 중에 초강력 대책인데요.

일단 제주도에 들어가시는 분들은 비행기나 배를 이용해서 들어가신 분들이 열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강제로 검사를 받아야 하고 강제로 격리됩니다. 그런데 그 비용은 전부 본인이 부담해야 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는 37.5도를 기준으로 뒀는데 이 37.5도도 37.2도까지 낮출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열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은 제주도에 여행하러 갔다가 강제로 격리되고 강제로 검사를 받고 그 비용을 본인이 모두 내야 되는 그런 상황이 발생할 수 있거든요. 그 부분들을 생각하셔서 혹시라도 여행을 연기할 수 있는 분들은 연기하시는 게 좋을 것 같고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계도 없이 바로 단속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 과태료도 물리게 됩니다. 대부분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가서 쓰시라고 안내를 하고 그래도 말을 듣지 않으면 단속을 했는데 제주도에서는 바로 단속할 수도 있다 이렇게 얘기를 하고 있고요. 10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는 위험기간으로 설정을 해놨습니다.

왜냐하면 다녀간 다음에 2주의 잠복기를 고려해서 그때부터 철저하게 더 방역을 하겠다고 얘기를 해서 제주도는 단단히 긴장하고 단단히 준비하고 있는 상태라고 볼 수 있고요. 또 하나는 지금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서울, 수도권이 위험하다고 해서 강원도를 많이 찾습니다. 강원도는 지금 거의 숙박업소는 다 예약이 꽉 찼다고 이야기하거든요. 그래서 강원도 쪽에서도 이에 준하는 정도의 강력한 대책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00922103425084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옌 : 정말 생각이 없는건가..?
kwon yangee : sns에 제주도 여행왔다고 자랑질하는 미친놈들도 있으려나
Jackson tiro : 17살 고등학교1학년입니다. 진짜 이시국에 제주도가고 놀고 진짜 저런사람들 볼수록 참 어이가없네요...그리고 물론 저기에 놀러가는사람들중에서 미성년자도 있겠지만 저기에 놀러가는 어른들이 더 제가 보기엔 이상한것같네요. 오히려 집에서 집콕하고 요즘잘 밖에 자주나가지않는 제가 저런이기주의 사람들을 볼때마다 한숨이 나오고 어이가 없네요.
어허허 : 추석 끝나고 4자릿수 넘어간다.
이행복 : 제주도 여행 갔다가 확진 되면 전 치료비 모두 본인 부담해야한다
이런 이기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들땜에 코로나가 빨리 안끝나고 경제가 더 어려워지는것이다
상큼발랄한 광수 : 제주도 사는 학생입니다 힘든 이 시기에 같이 이겨낼 생각을 하셔야죠 저도 집에만 쳐박혀서 맨날 이러니까 사람이 예민해지고...
그런데 30만명 보고 깜짝놀랐어요...
이행복 : 제주도 여행 못 막으면 코로나 더 퍼진다
가족들도 고향안온다는데 여행객이 왜 오는지 이시국에 참 기가 막힌다
공항에서 다 못오게 바리케인 치자
전부 집에 있자
이행복 : 제정신이냐
이 시국에 자기 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사람들 지금 제주도가 웬말이냐
입장 바꿔 생각해봐라
머리에 뭐가 들어있는지 제주도 여행 다 취소 해라 오기만해라 다 막는다
짜증난다
닉넴짓기귀찮 : 이기적인 사람들....이 상황에 여행을 가고 싶나? 이해가 안되네요.....ㅡㅅㅡ
여수밤빠따 : 진짜 구라안까고 내 눈앞에 렌터카 보이기만해봐 다 타이어펑크낼꺼니까

[시청자브리핑 시시콜콜] #추석 연휴 #호텔 예약 귀성 대신 여행?

추석 연휴에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추석 연휴 강원도 호텔 예약률은 90퍼센트를 넘고, 제주는 50%를 넘는다고 합니다.

제주도는 연휴 기간 제주에 들어오는 관광객이 열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강제로 검사하고 비용도 모두 본인이 부담하게 한다고 합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계도 없이 바로 단속하고 과태료도 물린다는 방침입니다.

이 기사의 댓글을 보면, 더 강력하게 하라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제주도 잘한다, 파이팅!"

"더 강력하게 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고향 방문하지 말라는 취지는 연휴 기간에 가급적 이동 자체를 하지 말라는 거다. 이 와중에 여행 가겠다는 사람들 너무 이기적인 거 아니냐"

"코로나가 시댁에 가면 번지고 여행 가서 먹는 맛집은 피해 가나요?"

"여행할 돈으로 찾아뵙지 못하는 부모님 용돈이나 넉넉히 드려라"

"강릉은 뭐 대책 없나?"

대부분 댓글이 여행에 비판적이었지만 일부는 지역 경제와 연관 지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라는 의견도 제시했습니다.

"여행 자체를 나쁘다고 할 수는 없다. 자영업자들 다 무너지게 둘 수는 없는 거고 화폐도 돌아야 한다. 여행 가는 사람들 비난하지는 말되, 알아서 방역수칙 잘 지키도록 노력하기를 당부한다."

감염 경로를 알 수 없는 전파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방역 당국은 추석 때 고향 방문을 자제할 것을 거듭 당부하고 있습니다.

고향 가는 것을 강제로 막을 수 없듯, 여행 가는 것도 강제로 막기는 어렵습니다.

여행을 가도 얼마나 안전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불가피한 상황이 아니라면 여행을 자제해 달라는 이때, 눈총을 받으면서까지 여행은 꼭 가야 하는 것일까요?

시청자브리핑 시시콜콜입니다.

#추석연휴 #고향방문자제 #추석여행 #추캉스
ᄋᄋᄋ :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추석을 휴일로 지정하지말자 ㅋㅋㅋㅋ 저렇게 밖에서 놀고는 싶고 친척이나 가족은 귀찮고 스트레스 받는다는데 그정도는 도넘는 발언이나 행동만 제외하면 좀 감수해줘라 제발
김성범 : 문재인은 북한에서 우리국민 공무원이, 화형시키듯 유기된것을 알고도, UN에 종전선언한것은, 북한군이나 김정은의 하급병사 행위이다!!!
2020년 9월25일 12시30분 부터 문재인이 또 내 댓글차단 시작했음.
소피Sophie : 골빈 것들아 가지 말라면 좀 가지 말라고 니들만 가고 싶은 줄 아냐 존나 이기적임
?얼린아리수 : 고향을 왜 가지 말라는건지 못알아먹네?.. 코로나 핑계로 집안어르신 내버리고 놀러가시겟다? ㅎㅎ 인성 무엇
김대경 목사 치유 기도 : 초자연적인 기적입니다!!
임파선과 위, 뇌로 전이된 불치병 췌장암이 나았습니다.
저는 경기도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한 대한 예수교 장로회
합동 교단의 신영통 사랑제일교회 김대경 목사입니다.
제가 무서운 췌장암에 걸렸습니다.
어느 날 새벽 갑자기 쓰러져 서울 S병원에 실려갔습니다.
의사들이 장례준비를 하라고 하더군요.
이미 암세포가 임파선과 위, 뇌로 전이되어
더 이상 살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허망하게 사망선고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저에게 치유의 기적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간절한 요청으로 다시 한 번 MRI검사, CT검사, 척수검사,
방사선검사, 혈액종양검사 등 정밀검사를 하게 되었는데
암세포가 완전히 사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의사들이 이럴 리가 없다고 하며 기적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의사가 명령한 36회의 방사선 치료도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의학적으로 불가능한 치유역사가 나타났습니다.
오직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암을 고침 받았습니다.
질병 치유 중보기도의 은사도 받았습니다.
제 간증을 유튜브에 올려 살아계신 하나님의 능력을 증거합니다.
전 세계에 이 사실이 전파되도록 한국어와 영어로 된
간증문을 2분 내의 짧은 간증으로 요약했습니다.
너무나 감사 감격하여 댓글란을 통해
여러분들께 제가 체험한 간증을 알려 드립니다.
분명히 창조주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십니다.
이 영상을 보시고 지인들과 공유하셔서
살 수 있는 길을 알려주십시오.
질병 치유를 원하시는 분은 유튜브 채널
<김대경 목사 치유 기도>에 들어오셔서
댓글란에 기도 제목을 올려주시면
매주일 오후 4시에 기도해 드리겠습니다.
지구촌에서 영어를 사용하시는 분은
영어 기도 제목도 좋습니다.

건강하게 오래 사시다가 꼭 천국에서 만나 뵙기를
소망합니다.


(유튜브 검색어 : 췌장암 치유간증)
(Youtube search : Pancreatic Cancer Healing Testimony)

(치유 간증 유튜브 주소)
@

(김대경 목사 치유 기도)
@-crQ

※치유 기도는 댓글로 신청하시면
20분 내외로 순서를 따라 기도해 드리겠습니다.
기도 제목과 함께 이름을 써 주십시오.
한 분 한 분 호명하며 기도해 드립니다.
굳이 이름 밝히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무명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요청에 따라 한 번 기도를 받으신 분도
계속 신청을 하시면 2회에 한하여
기도를 해 드립니다.
총 3회가 되겠습니다.
댓글 처음에 올려놓은 치유 간증문과
유튜브 영상을 보시고 치유의 믿음으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주일 오후 4시에 매주 1회 진행합니다.
매일 새벽에 1주일 간 기도하겠습니다.
기도 제목은 금요일까지 받습니다.
치유는 하나님께서 하십니다.
거북이와토끼 : 여행은 국민 대이동이 예상되는 명절 연휴가 지나서 그나마 코로나가 두자릿수로 내려갈 때 해도 되지요.
오늘도 세자리잖아요.
여행자님들 대체 왜들 그러세요?
우리 때는 그런 사람을 보고 역마살이 끼어서 그렇다고들 했죠.
역마살이 끼면 집안에서 못 죽고 밖에서 죽는다고도 했는데 노는 것에 미쳐 환장한 사람들 같네요.
좀비 같아요.
Henry Yang : 이래도 저래도 힘든 딜레마 상황이죠. 스스로 잘 방역수칙 지킵시다.
트럼프행정부 : 고향가지 말란 말은 집에 있으란 소린데 말도 더럽게 안듣네 그지들

유럽 여행 브이로그 | 오스트리아와 독일 여행 #1 Trip to Austria & Germany #1

안녕하세요

지난 4월 말에 7일간 오스트리아와 독일 여행을 하고 왔는데 담아온 영상이 너무 많아서 이제야 정리해서 올려요.

도시보다는 작은 마을 위주로 많은 곳을 가는것 보다 몇군데 맘에 드는 곳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가고 싶었던 곳이 아직 시즌이 아니라 오픈을 하지 않아서 아쉽게 가지 못한곳도 여러곳 있지만, 좋아하는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촬영지를 여러곳 가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빙하가 있는 산 정상에 있는 전망대를 올라간 것도 겁 많은 저에게는 큰 모험이고 경험이었어요.

오스트리아나 독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이나 새로운 여행지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제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구독과 좋아요는 힘이 됩니다

여행 일정을 문의하신 분들이 계셔서 간단히 정리했습니다.

Trip to Germany \u0026 Austria for 7 days

Day 1
Washington Dulles Airport - Munich Airport, Germany (공항에서 렌트카 픽업)
공항에서 바로 오스트리아Mondsee로 이동
오스트리아Mondsee와Wolfgangsee의 St. Gilgen
숙박 : Mondsee에서 3박

Day 2
독일Konigssee : St. Bartholomew’s Church, Salet (두군데 모두 보트로만 가능)
독일 Ramsau의 St. Sebastian Church
독일 Rossfeld Panoramic Road 정상

Day 3
오스트리아 Salzburg : 호엔 잘츠부르크 성, St. Peter’s 묘지, 대성당, 모짜르트 동상과 생가, 게트라이데 거리, 미라벨 정원등 잘츠부르크 주변, Stiegl 맥주 공장

Day 4
오스트리아 Mondsee에서 Hallstatt로 이동
가는 도중에 Werfen에 있는Hohenwerfen성 관광,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도레미송 불렀던 장소 -Schartenbergstraße이라는 도로로 가면 언덕이 나옴.
숙박 : Hallstatt 근처 Obertraun에서 3박

Day 5
오스트리아 Dachstein Glacier : 곤돌라로 정상 올라감 (전망대, 서스펜션 브리지, Stairway to Nothingness, 얼음성등)
할슈타트 돌아보기

Day 6
할슈타트 호수 주변 산책, 할슈타트 돌아보고 호수가로 드라이브

Day 7
할슈타트에서Munich Airport, Germany로 이동 (렌트카 반납)
최성희 : 우연히 본 영상에
행복하고 편안한 여행 잘 했네요

고맙습니다 ^*^~
One hi 상하이 : 이렇게 끝없이 펼쳐진 듯한 자연의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마음놓고 여행을 다녀보고 싶어요
bluepoint : 딱 제가 원하던 영상입니다.
해설보다는 현지 소리 그대로 들려주는거 너무 좋네요
unknown 1 : 자유여행이 최고 준비과정이 좀힘들어서 그렇지 여유와 낭만을 즐길수 있어 최고입니다
손자영 : 저도 여행코스 정보 부탁드립니다!!!
bogus0315@korea.kr
계란빵의하루 : 독일사는데 너무 좋네요 영상 ㅜㅜ 센스있으시당 ㅜㅜ 카메라 뭐 쓰신거예요? 티비 다큐라고 해도 손색 없을정도로 좋아요
완다랜드 : 뷰가 너무 멋있어요 :) 영상 미가 장난 아니네요
Susan McDonough : 성당 의 종소리 반갑네요:D
Susan McDonough : 유럽은 정말 멋져요 풍요로운 느낌이 감사합니다
Susan McDonough : 독일 음식 정말 맛있더라구요 못보고온것이많네요.

... 

#추석연휴유럽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