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들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풀타임 조회 311회 작성일 2020-10-27 19:51:09 댓글 0

본문

[강아지 간식] 펀들팜 - 트리 조각 케이크 : FUNDLEFARM - TREE CAKE

펫 홀릭 - [펀들팜] 트리 조각 케이크 : [FUNDLEFARM] TREE CAKE

오늘의 강아지용품 리뷰는..
[강아지 간식] 펀들팜의 트리 조각 케이크 입니다.. ^^
채연 : 사고 싶지만...용돈이 ㅠㅠ
쇼콜라의쿠킹타임 : 미뇽님pet holic 동영상에 고양이 강아지 동영상이 있는데 다 미뇽님이 키우시는건가요?
sunyoung lee : 저도 펀들팜 수제간식 자주 사먹이고 있어요~!
상담도 진짜 친절하고, 포장상태가 너무 좋아서 자주 시켜먹어요ㅎㅎ
케이크도 맛있게 생겼지만 여기 쿠키!!! 강아지들이 정말 좋아해요>_<
특별한날이 아니여도 자주 사먹이고 있답니다ㅎㅎ 요기서 보니까 너무 반갑네용!!
이소진 : 근데 강아지가 이불에다가 오줌싸면 어쪄조ㅜㅡㅜㅜ
강철호 : 50일된 말티즈를 입양했는데 밤마다 낑낑거리고 짖어요 ㅜㅜ 무시해야할지 그때마다가서 달래줘야될지모르겠어요
비지선생 : 벌써 1년이 지나가는구나..
과일송이Fruit cluster : 감사해용~
사랑미니 미니 : 시험 치느라고 많이 못 봤네요ㅠ 이제부터 꼬박꼬박 봐야겠네요ㅠ
체리핑크 : 강아지 재우는 법좀 알려주세요 밤에 안자고 낑낑거려요
day _0 : 먹고싶게 생겼어요:p

펀들팜의 건강한 강아지수제사료 팜클래식 습식사료

21여가지의 신선한 국내산 재료와 육류를 넣어 영양밸런스까지 맞춘 펀들팜의 수제습식사료! www.fundlefarm.com

[크리스마스 특집] 고양이 케이크 만들기 - [Christmas Special] Let's Make Christmas Cake for Cats

-펫 홀릭 - [크리스마스 특집] 고양이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만든 고양이 케이크 입니다 ^^^
정토 : 왤케 비쥬얼이 예쁘죠.....ㅠ저는 못 따라
할 거 같은...(.으허흥르러러)
댕댕 : 물이아니라 기름 아닌가요? 아니면 죄송해욥
따라해봐야겠네요!
행복한하루 : 비쥬얼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
티뷰 : 이양님 전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는데용 혹시 고양이도 강아지처럼 생리를하나요???
youtube혜진_ : 저 고양이 키우고 깊은데
앙고라 에요? 터키쉬 앙고라 예요?
Youtube트셀 : 곳 고양이를 키울거라 진짜 많이보고잇어요 백호처럼 다리긴 먼치킨 종류 애완동물 가계에서 파나요??
안쓰 : 와우 신기하네요 잘봣습니당
하류 : 안녕하세요~~ 저도 고양이를 키우는데요1.~ 저희 냥이가 낼 중성화 수술을 하게 됬어요ㅠㅠ 하고나서 뭘더 챙겨주어야하나요?
영원히 : 솔트베리백호 베쿤이 베베도 넘귀여워요 오구오구잘먹네용~!ㅋㅋㅋ
김꿍 : 쌩크림이랑 땅콩버텈

... 

#펀들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0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jedrezdeentrenamiento.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